FAQ

뒤로가기
제목

결제가 잘 안되요

작성자 대표 관리자(ip:)

작성일 2019-08-16

조회 14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 고객님^^

올라브 코리아입니다.


올라브 홈페이지 상에 결제가 잘 안되실 경우의 예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
1. [주문 정보 확인] 창의 맨 위에 있는

[아직 주문이 완료되지 않았으니, 작성하신 내용을 확인하신 후에 주문 완료해 주세요.]


-> 이 문구가 보이실 경우 아래의 "아래 주문 정보를 확인하신 후에, 맨 아래 [결제하기]를 선택하셔서

주문 완료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


2. "결제하기" 버튼이 안보여요

열린 창 맨 아래쪽에 보실 수 있습니다.

스크롤이 안되시는 경우에는 마우스로 글씨를 쭉 드래기하시면서 아래쪽으로 내리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늘 올라브와 함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^^

감사합니다.



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
  • 카페24
  • 올더게이트
  • CJ대한통운
  • 공정거래위원회
  • 현금영수증
TOP